
ABOUT US
J-1 VISA PROGRAM
도장사업 프로그램
"미국으로 오시는 태권도인의 앞길, 비콘이 밝히겠습니다."
미국 진출을 희망하는 태권도 사범들이 미국 비자를 받기가 매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다행히 비자를 받아 미국에 입국한다고 해도 도장 사업에서나 일상생활에 있어서 생소한 문화와 언어 장벽 때문에 어려움을 겪거나, 영주권 스폰서를 받기 위해서 여러 해 동안 박봉과 열악한 처우를 견뎌내야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콘 컨설팅은 이러한 문제들을 합리적으로 해결하고, 미국 이민을 준비하며 자칫 과장되거나 거짓된 정보로 인해 곤경에 처할 수 있는 태권도 사범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비콘 컨설팅의 실력있고 성실한 전문가들이 미국으로 진출해 오는 태권도 사범들의 첫 시작 부터 영주권 취득까지 함께 하면서, 전혀 다른 차원의 진정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또한, 비콘은 공신력 있는 자료로 입증할 수 있는 정확한 정보만을 제공하고, 미국과 한국의 태권도인들의 진정한 필요와 수요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태권도인 전문 종합해외이주컨설팅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비콘은 대학 재학생과 최근 졸업생들을 위한 12개월 인턴사범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하여, 졸업 후 1년 이상 경력을 가진 사범들을 위한 18개월 사범연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시행함으로써, 최초로 합법적인 비자를 받아 미국 도장에서 인턴쉽과 연수를 받을 수 있는 길을 열었으며,
미국 내 도장을 매입하거나 설립하여 운영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하여 미국 내 도장 창업을 위한 종합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창업 전 과정은 물론 개업 후 일정기간까지 미국 내에서의 연착륙을 성심껏 도와 드립니다.
대한민국의 태권도인들이 비콘 컨설팅에 거는 기대가 큰 만큼 저희는 더욱 강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그 책임감을 무겁게 느끼며, 언제나 한결같은 자세로 태권도사범 한분 한분의 성공적인 미국 정착을 위해 정성을 다 하겠습니다. 진정한 실력은 진실된 정성과 결합되었을 때에야 비로소 튼실한 열매를 맺는다는 것을 저희는 잘 알고 있습니다.
태권도인들의 미국 진출의 문이 점점 좁아져가는 상황에서, 비콘 컨설팅은 감히 태권도인들이 미국으로 건너오실 수 있는 다리가 되기를 자처합니다.
비콘 컨설팅이 각 분야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결집하여 닦아놓은 다리를 건너 미국으로 오십시오.
태권도를 지키고자 하는 뜨거운 열정과 미국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고야 말겠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계시다면, 당신이 걸어가시는 길에 비콘이 등대가 되어 불을 밝히고 의지할 수 있는 지팡이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비콘 국제사업컨설팅 (유)
대표 한 형 범